CloudPNG

ºC

logo
logo
“박지우, 햇살에 물든 피부 자신감”…청춘의 여름을 깨우다→진정성 조언에 팬심 술렁
엔터

“박지우, 햇살에 물든 피부 자신감”…청춘의 여름을 깨우다→진정성 조언에 팬심 술렁

최유진 기자
입력

여름날의 환한 햇살이 얼굴에 스며들던 순간, 박지우는 카메라 앞에서 청량함과 단단한 자신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검은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와 윤기 흐르는 헤어스타일은 절제와 자유 사이 미묘한 균형을 그렸고, 맑은 자연광을 품은 피부 위로 여름의 생동감이 자연스럽게 와 닿았다. 부드러운 표정과 살짝 벌린 입술, 바람에 스치는 머리카락은 소녀다움 너머의 여유로움과 성숙함을 더했다.  

 

박지우는 자연스러운 무드 속에서 “이 습관만 길들여도 피부가 달라질 거예요”라며 본인의 루틴을 직접 소개했다. 3년 넘게 꾸준히 섭취해온 국내 최초 고함량 글루타치온 제품 '글림'을 언급한 박지우는, “순도 85% 프리미엄 미국산 글루타치온으로, 가루 타입이라 수분까지 보충되고 피부 미백과 여드름, 속건조가 개선됐다”고 전했다. 예전엔 심한 여드름으로 피부과를 의존했지만, 꾸준한 홈케어로 변화된 피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글루타치온은 비린맛”이라는 선입견을 깨는 상큼한 맛과 은은한 탄산감으로 음료처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다며, 진정성 있는 조언을 덧붙였다.  

걸그룹 러블리즈 진 박지우 인스타그램
걸그룹 러블리즈 진 박지우 인스타그램

팬들은 “진심이 느껴져요”, “피부 비결 공유 고마워요”라는 응원과 함께 박지우의 꾸준함과 자기 관리에 깊은 공감을 전했다. 활동 초기 소녀다운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박지우는 이제 한층 자연스럽고 성숙한 일상을 공개하며,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 무엇보다 투명한 피부와 자신감 넘치는 자세는 박지우만의 성장과 변화를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박지우의 최근 소식은 개인 SNS를 통해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으며, 특별한 라이브 방송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지우#러블리즈#글루타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