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동원, 단단한 내면의 계절”…성장과 치유의 메시지→타로카드 속 놀라운 조언
엔터

“정동원, 단단한 내면의 계절”…성장과 치유의 메시지→타로카드 속 놀라운 조언

강민혁 기자
입력

평온하게 단단해진 마음이 화면 너머로 스며들며, 정동원을 향한 팬들의 애정은 가을빛처럼 더욱 짙어져만 갔다. 'My Starot' 시간, 깊은 내면과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품은 정동원의 성장 스토리는 보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치유의 에너지를 건넸다. 긍정의 기운을 타고 들어온 따스한 조언들은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특별한 덕질의 의미를 일깨웠다.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우주총동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정동원, 그의 운세가 타로카드에 담겼다. 덕질로 행복을 충전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긍정타로 코너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는 정동원의 새로운 한 주가 어떨지 미리 그려봤다. 깊은 생각으로 문제의 본질을 탐구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 집념 속에서 정동원은 경험을 토대로 내실을 다지는 모습이었다. 바쁜 흐름 속에서도 바운더리 속 사람들을 배려하고 힘들지 않게 돕는 태도는 주변에 따뜻한 울림을 남겼다.  

정동원 / 멜론 포토
정동원 / 멜론 포토

이번 타로는 ‘애쓰지 않아도 된다’라는 따스한 권유를 건넨다. 오랜 시간 최선을 다해온 만큼, 스스로를 먼저 돌보아야 할 시점임을 일깨운다. ‘아나히타’ 카드는 몸과 마음의 휴식이 더 멀리 나아갈 힘이 됨을 전한다. 주역의 ‘지산겸’은 겸손이 모든 과정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점을 강조한다. 무엇보다 ‘YOU’RE ALREADY DOING IT’이라는 조언 카드 속 메시지처럼, 정동원은 이미 올바른 길 위에 서 있다.  

 

‘조급함 대신 흔들림 없는 내 딛음’이란 의미를 품은 이번 운세처럼, 정동원은 자신의 속도대로 차곡차곡 벽돌을 쌓아가며 유종의 미를 꿈꾼다. 타인과 비교하기보다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시간은, 팬들과 함께하는 덕질의 세계 속에서 더욱 단단히 빛을 낸다.  

 

정동원의 긍정 에너지와 치유의 흐름을 가득 품은 ‘My Starot’은 새로운 타로 공개를 다시 한번 예고하며, 다음 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동원#mystarot#미스터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