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백서라의 청량한 첫 발걸음”…935엔터테인먼트 품고 역동적 배우 성장사→무한 기대감 증폭
강예은 기자
입력
청량한 매력과 뚜렷한 존재감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신예 백서라가 935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얼굴로 이름을 올리며 배우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935엔터테인먼트는 백서라의 신선한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며, 체계적인 지원과 폭넓은 작품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백서라는 최근 진행된 신인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된 후, 철저한 트레이닝과 검증된 실력을 보여주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다양한 감정과 다채로운 에너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 등 폭넓은 영역에서 주연 배우로 성장할 전망이 빛을 더했다.

특히 935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이들과 함께하는 시너지는 백서라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잠재력을 인정받은 백서라는 앞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 반경을 넓힐 계획이다. 소속사 또한 “백서라가 차세대 주연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백서라는 935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함께 독보적인 배우로 거듭날 채비를 마쳤다.
강예은 기자
밴드
URL복사
#백서라#935엔터테인먼트#남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