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지예은 번아웃 솔직 고백”…활동 중단→안타까움 속 응원 쏟아져
엔터

“지예은 번아웃 솔직 고백”…활동 중단→안타까움 속 응원 쏟아져

이예림 기자
입력

활발한 미소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던 지예은이 잠시 멈춤을 택했다. 예능과 드라마를 종횡무진 누비던 그의 행보는 점차 무거운 고민의 그림자를 드리웠다. 녹슬지 않은 예능감에 한껏 힘을 실었던 순간마저 건강 앞에서 한 걸음 물러설 수밖에 없었다.  

 

지예은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지예은이 최근 건강에 적신호를 느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오는 9월부터 약 3주간 활동을 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간 SBS ‘런닝맨’,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을 보여 온 지예은은, 바쁜 일정이 이어지는 동안 피로가 누적돼 번아웃 증상을 직접 고백한 바 있다.  

지예은 / 씨피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지예은 / 씨피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무대 뒤편에서 고통을 감내하다 결국 휴식의 용기를 택한 그의 선택에는 자신은 물론 동료와 제작진, 팬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깊은 고민이 있었다. 소속사 측 관계자 또한 "회사 차원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지예은은 지난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한 이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SBS ‘런닝맨’,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tvN ‘진짜 괜찮은 사람’ 등 여러 작품에서 현실감 가득한 연기와 유쾌한 예능감으로 사랑받아 왔다. 최근에는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으며 대중과 진솔한 소통을 멈추지 않았다.  

 

팬들은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라며 그 선택을 응원하고 있다. 지예은의 복귀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이번 휴식이 지나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대중 곁에 선명히 돌아올 날을 모두가 기다리고 있다.

이예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지예은#런닝맨#씨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