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임영웅 [아임 히어로2] 청음회, 단 하루의 열기”…관객 물결 속 빛난 신보→흥행 궁금증 쏠린다
엔터

“임영웅 [아임 히어로2] 청음회, 단 하루의 열기”…관객 물결 속 빛난 신보→흥행 궁금증 쏠린다

이준서 기자
입력

임영웅의 목소리가 관객의 심장을 파고들던 단 하루, 스크린 속 아임 히어로2 청음회는 음악과 감동의 물결을 일으켰다.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모여 빈좌석을 찾을 수 없는 극장이 되었고, 임영웅이라는 이름 아래 함께 숨 쉬는 순간들이 펼쳐졌다. 참된 소통의 시간 속에 노래 한 곡, 한 곡마다 진심이 전해지며, 그의 새 앨범을 향한 시선과 기대는 한층 더 깊어졌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2] 청음회는 CGV 단독 상영으로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전국 57개 스크린에서 단 하루 상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4만 9967명의 관객이 현장을 찾으며 이례적인 흥행을 일궈냈다. 박스오피스 순위권에는 '좀비딸', 'F1 더 무비', '첫사랑 엔딩' 등이 이름을 올렸으나, 임영웅 청음회의 존재감은 압도적으로 빛났다.

임영웅 청음회
임영웅 청음회

이번 청음회에서는 발표를 앞둔 새 앨범의 전 수록곡과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될 것임이 예고됐던 바, 현장을 찾은 팬들은 누구보다 먼저 임영웅의 음악적 변신을 마주할 수 있었다. 음악적 서사와 감정의 결이 교차하는 현장 분위기는, 곡을 따라 울고 웃고 손뼉을 치는 팬들의 모습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임영웅은 이번 앨범 발표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로 다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새 앨범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음악의 한 순간을 영원처럼 기록한 임영웅의 진심이 가을 밤을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아임히어로2#청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