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주빈, 가을을 품은 눈빛”…매혹적 영상→팬심 흔든 감성 여운
엔터

“이주빈, 가을을 품은 눈빛”…매혹적 영상→팬심 흔든 감성 여운

임서진 기자
입력

깊어가는 가을의 온도가 배우 이주빈의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화면 너머로 전해졌다. 이주빈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가을”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한 편의 화보 같은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눈에 띄는 호피무늬 가디건을 입은 이주빈은 촬영장 조명마저 무색하게 만드는 매혹적인 표정으로 오롯이 계절의 감성을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주빈 특유의 우아함과 부드러움이 가을 햇살처럼 투명하게 드러났다. 배경이 된 화보 촬영 현장 곳곳 속에서, 그녀의 미묘한 눈빛과 정제된 애티튜드는 계절 변화의 설렘을 자연스레 담아내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남겼다. 가을이라는 계절명 한마디로 전한 이주빈의 감각은 간결하면서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여운을 선사했다.

이주빈, 가을 분위기 자아내는 매혹적인 영상 공개
이주빈, 가을 분위기 자아내는 매혹적인 영상 공개

이주빈은 최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웰브’에 출연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이뤄낸 바 있다. 여기에 머지않아 방송될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는 배우 안보현 등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작품마다 더욱 깊어지는 그녀의 감정 연기와 활동에 대중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주빈이 매혹적인 표정과 깊은 감성으로 담아낸 이번 소셜미디어 영상은, 다가오는 계절과 맞물려 그녀만의 색다른 매력을 다시 한 번 조명하게 했다. 한편 이주빈의 연기와 일상이 자연스레 녹아든 작품 ‘스프링 피버’는 내년 방영 예정이다.

임서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주빈#트웰브#스프링피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