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윤호, 환한 미소로 채운 오후”…에이티즈, 가을빛 설렘→새로운 무드 변신
엔터

“윤호, 환한 미소로 채운 오후”…에이티즈, 가을빛 설렘→새로운 무드 변신

문경원 기자
입력

가을 오후, 무심한 듯 투명하게 비치는 실내 조명 아래 윤호가 전하는 잔잔한 설렘은 인생의 또 다른 한 순간을 담아낸다. 에이티즈의 윤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층 자연스럽고 산뜻한 일상을 공개했다. 푸른빛 연청 데님 재킷에 흰 티셔츠, 그리고 애플 로고가 새겨진 하얀 텀블러를 양손으로 조심스럽게 들어 올리는 모습은 기존 퍼포먼스 위주의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부드러움을 드러냈다.

 

윤호의 눈빛에 깃든 환한 미소, 손끝에 스며든 설렘이 사진 속 분위기를 따뜻하게 물들였다. 그의 텀블러에는 '윤호님'이라는 정성스런 이름표가 붙어 있었고, “Backstage with Apple”이라는 메시지가 소소한 순간에도 색다른 긴장을 담고 있었다. 밝은 미소와 잔잔한 에너지는 보는 이에게 설렘과 포근함을 동시에 전했다.

그룹 에이티즈 윤호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티즈 윤호 인스타그램

팬들은 “새로운 분위기에서 윤호가 빛난다”, “일상 속에서도 남다른 에너지가 전해진다”, “윤호만의 반짝임이 가득하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쏟아냈다.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는 대비되는 차분한 표정, 자연스러운 여유로 눈길을 사로잡은 윤호의 이번 근황에는 또 한번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깊이와 인간미가 느껴진다.

 

가을 공기와 빛이 어우러진 이번 사진들을 통해, 팬들은 이전과는 또다른 윤호의 모습을 발견했다. 평소와 다른 담백한 아우라, 그리고 새로운 무드 변신으로 에이티즈 윤호는 한층 더 다채로운 삶의 순간을 팬들과 공유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만들었다.

문경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윤호#에이티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