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타로의 신비”…새로운 기회 앞 긍정 기운→행복 몰려든다
따사로운 미소와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정동원이 타로카드의 신비로운 기운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다. 내 스타의 행복을 바라는 이들에게 일주일을 미리 그려볼 수 있는 긍정 타로 프로그램 ‘재미로 보는 My Starot’이 색다른 위로를 전했다. 지치고 바쁜 일상 속, 덕질과 힐링의 순간이 타로카드와 엮여 잔잔한 감동을 남긴다.
최근 우주총동원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무대 위에서 빛을 더하고 있는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으로 쌓아온 팬심과 함께 긍정적 에너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9월의 타로카드는 ‘새로운 관심분야, 기초학습, 경험, 체험’으로 상징되며, 정동원이 직업적 혹은 가정에서 모성적 역할도 충실히 하며 관계 맺음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했다. 삶 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가진 선배, 동료들과의 공생 및 우정이 힘을 더하며, 선견지명 가득한 행운과 예상하지 못한 기회가 성큼 다가온다. 이를 통해 정동원은 자신에게 주어진 새 출발을 힘차게 열어나갈 것으로 기대감을 모았다.

‘소울 스타 카드’로 등장한 ‘CAPRICORN 염소자리’는 신중한 태도로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때임을 일깨운다. 또한 ‘조언의 오라클 카드’인 ‘Change 변화’가 태양, 달, 지구의 일직선처럼 특별한 전환기와 빠른 성장, 긍정의 도래를 알렸다. 더불어 ‘잘될 운명 확언 카드’에서는 ‘GRATITUDE 감사’가 강조되며, 삶의 크고 작은 것들에 대한 고마움과 긍정의 에너지가 더욱 충만해질 것임을 전했다.
타로를 통해 정동원의 현재와 다가올 시간을 들여다보는 ‘재미로 보는 My Starot’은 팬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으며, 앞으로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이 타로카드는 MZ세대의 새로운 힐링법으로 자리 잡으며, 정동원의 곁을 지키는 모두에게 긍정과 성장의 이유를 선물했다. 팬들을 위한 다음 타로 운세 역시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