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송가인, ‘사랑의 맘보’ 열정 폭발→무대 장악한 댄스 트로트 신드롬”
엔터

“송가인, ‘사랑의 맘보’ 열정 폭발→무대 장악한 댄스 트로트 신드롬”

윤찬우 기자
입력

송가인이 신곡 ‘사랑의 맘보’로 경쾌한 변화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참석자들의 뜨거운 시선을 모은 SBS Life ‘더 트롯쇼’ 무대엔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뷔스티에와 세련된 슬랙스를 입고 오른 송가인이 있었고, 특유의 국악 창법과 힘 있는 고음이 공간을 물들였다. 트렌디한 감각과 깊이 있는 내공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밝은 인사처럼 장내를 휘감던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자아냈다.

 

트롯 여제라는 명성을 지닌 송가인에게도 ‘사랑의 맘보’는 새로운 도전의 이름이었다.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인 댄스 퍼포먼스에서 송가인은 손끝과 어깨로 리듬을 그리며, 경쾌하게 이어지는 안무로 관객을 강렬하게 몰입시켰다. 한층 단단해진 무대장악력과 자유로운 몸짓, 라이브로 전하는 섬세한 감정은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송가인, ‘사랑의 맘보’로 트로트 여제→댄스 퀸 변신의 순간” / SBS Life
“송가인, ‘사랑의 맘보’로 트로트 여제→댄스 퀸 변신의 순간” / SBS Life

‘사랑의 맘보’는 설운도가 송가인을 위해 쓰고 만든 곡으로, 맘보 특유의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강한 신스, 다채로운 브라스 사운드로 완성된 댄스 트로트다. 여러 악기의 조화 위에 실린 송가인만의 폭넓은 표현력은 곡의 흥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도 음악적 변신의 정점은 그녀의 목소리가 주는 특별함에서 깊이 있게 드러났다.

 

차트에서의 반응 역시 뜨겁다. ‘사랑의 맘보’는 발매와 동시에 SBS Life ‘더 트롯쇼’ 차트 5위에 올랐고,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무의 중독성에 힘입어 댄스 학원가를 비롯해 일반 시청자, 스타들 사이에서도 챌린지 열풍이 번지고 있다. 무대 밖에서도 송가인은 각종 콘텐츠와 소통으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난다.

 

음악 팬들은 송가인의 확장된 아티스트적 모습을 반기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그녀의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에도 대중의 시선이 집중된다. SBS Life ‘더 트롯쇼’에서 펼쳐진 ‘사랑의 맘보’ 무대는 송가인의 진화와 새로운 희망을 증명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남았다.

윤찬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사랑의맘보#더트롯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