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이승연의 맑은 미소 한가운데서”…여름밤 품은 따스함→라이프스타일 새 물결
엔터

“이승연의 맑은 미소 한가운데서”…여름밤 품은 따스함→라이프스타일 새 물결

전서연 기자
입력

소담한 조명 아래 고운 미소로 시간을 감싸는 이승연의 얼굴은 여름밤의 잔잔함과 함께 깊은 여운을 남겼다. 내추럴하게 묶은 줄무늬 스카프와 우아하게 번지는 화이트 드레스, 은은한 펄귀걸이, 청명하게 물든 원석 펜던트까지, 그녀가 선보인 스타일은 늦여름 특유의 포근함을 세심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화면을 사로잡은 이승연의 따스한 미소는 실내의 시원한 온기와는 별개로 하루의 끝자락에 조용한 안식을 선사했다.  

 

밝고 맑은 피부 위로 자연스럽게 물든 립컬러, 목선을 타고 흐르는 파란빛 목걸이의 포인트, 단정한 공간과 어우러진 고운 자태는 일상 속 오롯한 휴식과 여유마저 느끼게 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제안해 온 이승연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은 일상으로 시청자는 물론 대중과도 한층 깊은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이승연 인스타그램
배우 이승연 인스타그램

이승연은 SNS를 통해 “오지라퍼 언니의 라이프스타일 제안 매주 토요일 08시 45분 티커머스 CJONSTYLE 8월 30일 20시 45분 침구의 로망실현 우리 즐겁게 만나요”라며 애정 어린 메시지를 건넸다. 자신이 최근 꽂힌 브랜드와 완성도 높은 헤어, 메이크업을 선사한 담당 스태프, 그리고 곁에 머무는 가족에게도 따스한 감사를 전해 삶의 진정성과 담백한 태도를 드러냈다.  

 

팬덤 역시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가 보기 좋다”, “이승연만의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라이프스타일 팁 기대된다” 등 긍정적 반응을 전하며, 변화 속에서도 진심을 담은 소통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높이 샀다.  

 

최근 이승연은 방송 활동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과시하며 내추럴한 매력과 소통의 온기를 다시금 입증하는 중이다. 여름의 짧은 밤을 맑게 채우는 그녀만의 색채와 시선은 앞으로의 일상에서도 또 다른 설렘을 예고한다.  

 

이승연이 출연하는 ‘오지라퍼 언니의 라이프스타일 제안’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45분 티커머스 CJONSTYLE을 통해 시청자 곁을 찾는다.

전서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승연#오지라퍼언니#cjon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