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유시은, 햇살 속 티타임의 우아한 일상”…감동 레터링 케이크→팬심 사로잡은 따스함
엔터

“유시은, 햇살 속 티타임의 우아한 일상”…감동 레터링 케이크→팬심 사로잡은 따스함

윤선우 기자
입력

초록빛 음료를 조심스레 들어 올린 유시은의 손끝엔 여유와 설렘이 겹겹이 얹혀 있었다. 조용하고 따스한 조명 아래, 티푸드와 스콘이 어우러진 작은 테이블은 마치 소박한 축제의 장면처럼 다가왔다. 열린 창으로 스며든 햇살과 잔잔한 조명 장식은 그 여름 오후를 한층 특별하게 물들였다. 단아하게 올린 헤어와 검은색 슬리브리스, 레이스가 더해진 상의, 화사한 아이보리톤 스커트가 어우러지며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 유시은의 모습엔 일상 위에 담긴 작은 사치와 행복이 고스란히 배어 있었다.

 

맑고 깨끗한 피부 위로 은은한 빛을 더한 귀고리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환한 미소가 어우러지며 유시은의 얼굴에는 기대와 기쁨이 깊게 드리워졌다. 풍성하게 차려진 케이크와 크림, 샌드위치 플레이트, 세심하게 준비된 식기와 냅킨은 공간의 격조와 아늑함을 동시에 전했다. 무엇보다 직원이 직접 알아보고 마련해준 레터링 케이크에는 작은 배려와 진심이 가득 담겼다. 유시은은 “머부터 먹지 행복한 고민중 직원분이 알아보시고 만들어주신 레터링 케이크까지,, 넘 감동 감사합니다”라며 수줍은 감동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스코리아 유시은 인스타그램
미스코리아 유시은 인스타그램

그날의 소박한 기쁨을 직접 나눈 유시은의 SNS에는 여유로운 일상이 주는 포근함이 가득 번졌다. 바쁜 일정 속에도 감사와 소소한 희열을 잊지 않는 유시은의 모습에 팬들은 “일상의 휴식이 참 예뻐 보여요”, “유시은만의 감성이 느껴진다”라며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새로운 시작과 성숙함이 느껴지는 유시은의 일상은 화려함을 넘어 소박함과 진정성이 더욱 깊이 전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유시은#미스코리아#티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