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크래비티 성민, 빛나는 장난美 담았다”…러블리 무드→일상 속 소년의 진심 궁금증
엔터

“크래비티 성민, 빛나는 장난美 담았다”…러블리 무드→일상 속 소년의 진심 궁금증

이도윤 기자
입력

한여름 저녁의 따뜻한 공기를 담은 사진 한 장이 조용히 팬들 곁에 스며들었다. 크래비티의 성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난기 어린 표정과 러블리한 무드를 동시에 보여주며 소년의 진심을 은은하게 전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더한 라이트 브라운 헤어, 연보라색 빵모자, 그리고 여유가 깃든 하얀 셔츠와 보라색 멜빵의 조화가 성민만의 청량함과 자유로운 감성을 증폭시켰다.

 

화면을 가득 채운 성민의 밝은 눈동자와 재치 있는 미소, 그리고 여드름 하나 없는 맑은 피부는 보는 이들의 마음에 기분 좋은 설렘을 남겼다. 그의 손끝은 다소곳이 모여 있고, 상체를 살짝 앞으로 숙인 채 카메라를 올려다보는 구도는 친근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전하는 인상적인 순간이었다.

그룹 크래비티 성민 인스타그램
그룹 크래비티 성민 인스타그램

성민은 사진과 함께 “영준한 직원”이라는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만의 유쾌한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진솔한 시선과 위트 있는 한 문장이 더해지자 팬들은 “존재 자체가 사랑스럽다”, “성민만의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린다”,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등 뜨거운 응원을 쏟아냈다.

 

무대 위에서 강렬한 콘셉트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성민은 이번에는 꾸밈없는 일상 속에서 한층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가 품고 있는 특유의 소소한 유쾌함, 그리고 청춘의 한순간을 닮은 미소는 더할 나위 없는 여름의 기억으로 남았다.  

 

크래비티 성민의 일상과 새로운 면모는 앞으로 그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팬들은 그의 진심 어린 모습에 더욱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성민#크래비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