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세븐틴 디노 일상 한 조각”…청량 미소→도시 햇살 따라 물든 감정의 순간
엔터

“세븐틴 디노 일상 한 조각”…청량 미소→도시 햇살 따라 물든 감정의 순간

배주영 기자
입력

도심 한복판, 유리창을 넘어온 햇살이 따스하게 퍼진 오후였다. 세븐틴 디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깊은 온기를 담은 일상을 전했다. 무심한 듯 머리 위에 제품을 살짝 얹은 포즈와 장난기 어린 표정, 흘러내린 셔츠 소매에 닿은 바람까지도 한순간의 감동으로 빚어졌다.

 

디노는 연청의 데님 셔츠와 편안한 검은 팬츠, 자연스레 흐른 헤어스타일 등 소박한 스타일링으로 더욱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도회적인 풍경과 어우러진 부드러운 미소, 그리고 자연스럽게 빛에 물든 얼굴에서 소년과 청년의 경계에 선 다정함이 묻어났다. 어느덧 계절은 가을로 넘어섰고, 디노의 일상도 그 변화에 서서히 물들고 있었다.

그룹 세븐틴 디노 인스타그램
그룹 세븐틴 디노 인스타그램

특히 “Good afternoon from me & @azarinecosmeticofficial”이라는 짧은 인사와 함께, 디노는 자신의 일상 속 긍정과 자연스러움을 그대로 담아냈다. 유쾌한 포즈와 함께 선보인 노란색 제품, 투명한 빛과 도시의 벽면, 사진 속 장면 모두가 특별함 없이 더 특별해졌다. 작은 제스처에도 소년다운 감각, 따스한 온기가 묻어나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팬들은 “맑은 청춘 같다”, “햇살보다 환하다”, “이런 밝은 모습 자주 보고싶다” 등 댓글로 응원을 전하며 디노의 밝은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했다. 이날 디노는 계절에 어울리는 패션과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다. 청량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멋이 어우러지며, 그의 도시는 산들바람처럼 포근하게 변화했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디노#세븐틴#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