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보이즈2 플래닛, 펀덱스 장악한 여섯 주”…이상원·마사토, 운명 갈린 투표→파이널 문턱 긴장 고조
임서진 기자
입력
폭발적인 관심으로 시작된 Mnet ‘보이즈2 플래닛’은 펀덱스 8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통합 순위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방영 내내 끊이지 않는 열기 속에서 연이어 6주 연속 화제성 정상에 오른 프로그램은, 글로벌 팬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유를 또 한 번 입증했다.
무엇보다 이상원 역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8위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한 번 시선을 모았다.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K-POP 카테고리에서도 5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강렬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3차 실시간 투표 현황이 차례로 공개됐다.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희비가 교차하는 가운데, 마사토, 유강민, 최립우 등 상위권의 주인공이 됐고, 한해리준, 판저이, 쉬에수런, 김재현, 김태조, 김시환 등 마지막 줄에 선 참가자들의 표정에는 감정의 물결이 일렁였다.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할 단 24명의 생존자가 결정될 이번 투표는 29일 오전 10시까지 엠넷플러스에서 이어진다. 같은 날 오후 3시, 2차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최종 생존자 명단의 막이 오른다.
뜨거운 기대 속에서 펼쳐지는 ‘보이즈2 플래닛’의 경쟁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시청자 곁을 찾아간다.
임서진 기자
밴드
URL복사
#보이즈2플래닛#이상원#마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