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유정, 금기 깨는 변신”…친애하는X에서 한계 넘었다→인생캐 탄생 예고
엔터

“김유정, 금기 깨는 변신”…친애하는X에서 한계 넘었다→인생캐 탄생 예고

임서진 기자
입력

김유정이 새로운 얼굴로 돌아오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X'가 오는 11월 6일 강한 설렘과 궁금증 속에 베일을 벗는다. 매 작품마다 깊이 있는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김유정은 이번 작품에서 이전과는 결이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밝은 미소 뒤에 숨은 결핍과 날카로운 진심 사이, 김유정이 연기하는 주인공의 예측 불가한 감정들은 시청자들에게 전에 없던 긴장과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드라마 '친애하는X'는 사랑과 욕망, 용서와 집착이 뒤엉킨 관계 속에서 인간의 복잡한 내면을 밀도 높게 그린다. 김유정은 작품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와 한계를 스스로 뒤흔드는 용기 있는 도전을 선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한계 없는 감정 표현과 대담한 서사로 극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처: 티빙
출처: 티빙

공개 이전부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X'는 김유정의 극적인 연기 변신, 독보적인 캐릭터 구축, 그리고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는 신선한 전개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김유정의 연기 변주와 극의 결이 맞아떨어지는 순간마다 시청자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이 예고되고 있다.

 

'친애하는X'는 급변하는 시대의 정서와 인간 내면의 균열을 섬세하게 포착한 감각적인 연출로, 관계 속에서 흔들리는 개인의 서사를 깊이 있게 탐구한다. 이에 김유정이 자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인생 캐릭터와 만났다는 평까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김유정이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선언한 '친애하는X'는 오는 11월 6일 티빙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임서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유정#친애하는x#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