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임영웅 정규 2집 전곡 차트 진입”…음원계 흔든 감성→그날의 기록은 계속된다
엔터

“임영웅 정규 2집 전곡 차트 진입”…음원계 흔든 감성→그날의 기록은 계속된다

김서준 기자
입력

따스하게 깔린 멜로디와 함께 임영웅의 목소리가 한순간 귀를 사로잡았다.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가 문을 연 순간, 팬들의 심장도 속삭이는 듯 깊게 뛰기 시작했다. 그리고 곧, 임영웅의 감성은 음원 차트를 뒤흔들며 음악팬들에게 특별한 전율을 선사했다.

 

임영웅이 선보인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IM HERO 2)’는 총 11곡 모두가 멜론 TOP100 차트에 동시 진입하는 진귀한 성과를 창조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섬세한 서정미와 인생을 바라보는 따스한 시선으로 특별한 울림을 전했고, ‘답장을 보낸지’, ‘ULSSIGU’,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Wonderful Life’, ‘그댈 위한 멜로디’ 등 각 트랙마다 저마다의 결을 지닌 감정이 완성도 높게 담겼다.

물고기뮤직
물고기뮤직

특히 이번 앨범으로 임영웅은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이 있는 변화의 단면을 대중 앞에 내보였다. 더욱 짙어진 감수성과 성숙해진 메시지, 그리고 담백한 위로까지 힘 있게 새겨졌다. 이에 따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쏟아진 뜨거운 관심은, 팬덤은 물론 대중의 호기심까지 두루 자극했다.

 

29일 오후 7시 기준 멜론 TOP100 차트에는 ‘순간을 영원처럼’이 14위, ‘답장을 보낸지’가 16위, ‘ULSSIGU’가 19위 등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모든 수록곡이 차트 곳곳을 빛내는 광경은 오랜 시간 임영웅을 기다렸던 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운을 남겼다. 앨범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펼쳐진 영상미와 생생한 감정선으로 ‘히어로표 서정’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으며, 전국 CGV 50여 개 극장 특별 이벤트까지 음악에 대한 갈증을 채워주는 존재로 자리했다.

 

임영웅의 음악이 기록하는 모든 순간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가 대장정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아임히어로2#멜론top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