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살인자 리포트, 조여정X정성일 무대인사 대장정”…첫 만남의 긴장→관객 호기심 폭발
엔터

“살인자 리포트, 조여정X정성일 무대인사 대장정”…첫 만남의 긴장→관객 호기심 폭발

정재원 기자
입력

화려한 스크린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조여정과 정성일이 관객 앞에 선다. 예리한 감각이 번뜩이는 ‘살인자 리포트’의 주역들이 직접 극장을 찾아 관객과 눈을 맞추는 시간, 영화 한 편을 넘어선 생생한 공기와 숨결이 스며드는 순간이 다가온다. 살아 숨 쉬는 이야기 속, 손에 잡힐 듯한 감정의 곡선이 스크린 밖까지 전해진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살인자 리포트’팀은 9월 5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조여정, 정성일, 김태한, 조영준 감독이 함께 첫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어 6일에는 CGV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등 서울 주요 극장에서 관객과의 만남이 이어진다. 7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같은 날 메가박스 구의이스트폴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정성일, 김태한, 조영준 감독이 무대인사에 나선다. 관객과 직접적으로 호흡하는 현장이 각 극장마다 이어질 예정이다.

소니 픽쳐스 코리아
소니 픽쳐스 코리아

개봉 2주차에도 열기는 이어진다. 9월 13일 정성일, 김태한, 조영준 감독은 수원 지역 극장에서 관객의 곁을 찾고, 같은 날 CGV광교, CGV 판교에서는 조여정과 주역들이 무대인사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14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네 주역이 모두 무대를 꾸민다. 자세한 무대인사 시간과 장소는 각 극장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가 정신과 의사 영훈의 충격적 고백을 듣게 되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다. 조여정과 정성일이 파격적 캐릭터로 스크린에서 마주하고, 조영준 감독의 연출 아래 김태한 등 배우진이 새로운 스릴러의 문을 연다. 압도적 몰입감을 예고한 이 작품은 상영시간 107분,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묵직한 완성도로 기대를 모은다.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살인자리포트#조여정#정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