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리헤이 강렬 눈빛에 파도친 마음”…무채색 공간 압도→새로운 안무 열정 터졌다
강예은 기자
입력
밝은 벽 앞에 선 리헤이는 단단하게 땋은 머리와 깊은 눈빛으로 공간을 압도했다. 거칠 것 없는 실버 액세서리와 뛰어난 네일 컬러, 그리고 볼드한 체인 목걸이까지 한 치 오차 없는 스타일링이 빚어낸 순간에선 예술가의 열정과 긴장감이 고스란히 서려 있었다. 단순한 무채색 배경임에도 리헤이의 존재감은 공간 전체를 부드럽게 채우며, 댄서로서 담금질해온 내면의 힘과 설렘이 교차했다.
리헤이는 여러 가닥으로 땋아내린 머리와 앞머리, 강렬하게 아우라를 더하는 베스트와 패치, 그리고 힘을 모은 어깨 포즈를 통해 자신만의 메시지를 분명히 드러냈다. 차분하면서도 또렷한 눈동자, 선명하게 빛나는 노란 네일은 초가을 밤의 공기를 닮은 열정을 전한다. 꾸미지 않은 하얀 벽 위에서도 그의 아우라는 빛났다.

사진과 함께 리헤이는 “열심히 춤춰야지 앞으로 남은 콘서트도 많이 즐겨주시고, 정말 멋진 모든 댄서분들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프로다운 각오를 전했다. 감사와 응원, 그리고 치열한 내면의 긍지가 단 몇 마디 속에도 뚜렷이 묻어났다.
댓글 창은 기대와 설렘의 물결로 가득했다. “무대를 기대한다”, “열정 넘치는 모습이 감동적이다” 등 팬들은 리헤이의 꾸준한 에너지에 공감하며 다가오는 무대에 커다란 기대를 보냈다.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단단한 내면의 메시지가 공존하며, 리헤이는 또 한 번 자신의 무대를 향한 새로운 설렘을 세상에 남겼다.
강예은 기자
밴드
URL복사
#리헤이#안무가#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