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임영웅 타로가 밝힌 치유의 계절”…성장·배려의 9월→평온 앞둔 스타의 힐링 예감
엔터

“임영웅 타로가 밝힌 치유의 계절”…성장·배려의 9월→평온 앞둔 스타의 힐링 예감

조현우 기자
입력

임영웅은 언제나 주변을 따뜻하게 감싸 안으며, 그 특유의 배려로 모두를 미소 짓게 한다. 타로카드로 들여다본 그의 9월은 '모성애'와 '성장', 그리고 '투자'라는 메시지 아래, 평온함을 안은 나날로 물들 예정이다. 믿음을 바탕으로 꿋꿋이 나아가는 임영웅의 모습은 영웅시대 팬들의 사랑에 감사를 전하는 듯,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도 긍정의 기운을 아낌없이 나눈다.

 

그는 장기 프로젝트에서 빛을 발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의 평화로움을 창조한다. 타로카드 속 임영웅의 9월은 내면의 여유와 자기 확신, 그리고 가까운 이들과 함께 누리는 평온이 중심이다. 무엇보다 스스로의 기준에서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돼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간으로 예고됐다.

임영웅 / 인스타그램
임영웅 / 인스타그램

타로 메시지로 'JUPITER 목성' 카드는 한계를 두지 않는 흐름에 순응할 때 운명이 편이 된다는 긍정적 확언을 전했다. 반면 조언의 카드에서는 '질투와 거짓'을 경계하며 표면 아래 숨어 있는 감정이나 타인을 향한 불신을 조심하라는 메시지도 전해졌다. 그러나, 휴식과 회복을 의미하는 'Countryside· Health' 카드처럼, 바쁜 나날 속에서도 잠시 자연에 몸을 맡기고 진정한 평화를 찾으라는 따뜻한 안내도 더해졌다.

 

마지막으로 "귀한 생명이 찾아온다"는 운명 확언 카드는 새로운 희망의 문을 열어주며, 임영웅을 통해 팬들에게 만 가지 복이 도달함을 암시했다. 타로카드로 진단한 임영웅의 나날들은 덕질의 행복을 노래하고, 자연과 쉼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안기고 있다.  

 

감성과 긍정의 메시지가 가득한 임영웅의 타로 한 장면은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mystarot#영웅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