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재범, 가을빛을 품은 실루엣”…40주년 들녘 무대→팬 심장 울린 묵직한 여운
엔터

“임재범, 가을빛을 품은 실루엣”…40주년 들녘 무대→팬 심장 울린 묵직한 여운

박다해 기자
입력

노을 진 들녘 위에 한 인물이 서 있다. 임재범이 직접 공개한 사진 한 장은 가을빛으로 물든 넓은 들판과 어우러진 실루엣 하나로 깊은 감정선을 자아냈다. 긴 머리에 어두운 롱코트를 걸친 임재범은 잔잔한 표정으로 시간을 관통해온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었다. 세월의 무게와 내면의 고요함이 촘촘히 스며든 사진은 40년 음악 인생의 무게와 그만의 아우라를 오롯이 담아냈다.

 

이번 이미지는 임재범의 40주년 대형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장면으로, 노란빛이 부드럽게 퍼지는 광활한 가을 들판, 그 빛줄기 사이로 자연스럽게 드리운 임재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 시간 지켜온 진중한 태도와 특유의 부드러움, 그리고 한결같은 음악 인생에 대한 존경이 가을 들녁 전체에 번져 나갔다. 사진과 함께 임재범은 “예매처 공지 15시 전에 사전 공유 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팬에 대한 깊은 배려와 감사가 느껴지는 이 짧은 한마디는 다가올 무대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켰다.

가수 임재범 인스타그램
가수 임재범 인스타그램

콘서트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기다려왔던 순간”, “이 가을에 임재범이라니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번 무대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오랜 시간의 흔적이 담긴 성숙함과 담담함이 진한 여운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임재범은 오랜 기간 무대 위 강렬한 존재감으로 수많은 명곡을 남겼다. 그러나 이번에는 사유의 시간과 같은 묵직한 감정, 그리고 새 계절의 빛을 품은 목소리로 또 다른 변화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40주년 콘서트는 임재범의 음악 여정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 펼칠 감동의 서사를 동시에 아우를 예정이다.

 

임재범의 40주년 콘서트는 대구 엑스포동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본 공연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곧 예매처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재범#40주년콘서트#가을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