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자이언티 민트빛 변신의 순간”…POSER 예고, 신비로운 새 목소리→내일 궁금증 고조
조보라 기자
입력
깨끗한 흰색 배경 위로 자이언티의 청량한 에너지가 깊은 서정으로 번졌다. 밝은 민트 컬러의 헤어와 깔끔한 실버 주얼리, 강렬한 레터링이 새겨진 블랙 티셔츠와 함께한 그의 옆모습은 한 여름 오후의 고요함과 변화 직전의 긴장감을 동시에 담아냈다. 기대에 기대듯 누운 듯 포개진 자세, 무심한 듯 너그러운 눈빛은 단순한 티저 이미지를 넘어 음악적 변신의 서막으로 다가왔다.
자이언티는 자신의 SNS에 “Zion.T EP POSER COVER TOMORROW AUG 27 WED 6PM KST”라는 문구로 새 EP ‘POSER’ 컴백을 직접 알렸다. 이번 아트워크는 담백한 색감과 도회적 여백, 독특한 음표 실버 목걸이로 자이언티만의 자유로움과 실험정신을 부각시켰다. 청량한 민트 헤어와 블랙 웨어의 대조는 신선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곧 공개될 신보 ‘POSER’에서 또 한 번의 음악적 변화와 깊어진 예술적 정체성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팬들도 “앨범 기다렸다”, “민트 머리 찰떡”, “자이언티만의 감성 기대” 등 뜨거운 반응으로 응답했다. 실험적 스타일과 섬세한 감각이 빛난 이번 게시물에, 신곡과 변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됐다. 여름의 끝자락, 자이언티만의 새로운 목소리가 펼쳐질 내일, 그의 신곡 ‘POSER’ 커버와 수록곡은 8월 2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조보라 기자
밴드
URL복사
#자이언티#poser#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