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리아 화이트 룩 전진”…환상적 도시 아우라→새 계절의 긴장감
엔터

“정리아 화이트 룩 전진”…환상적 도시 아우라→새 계절의 긴장감

신민재 기자
입력

차가운 조명이 길게 낮은 공간을 가로지르는 가운데, 모델 정리아가 화이트 실루엣으로 공간 전체의 기운을 압도했다. 노출된 파이프와 금속 패널의 현대적인 배경은 정리아가 가진 무표정 속 절제된 아우라와 대비를 이루며, 도회적이면서도 청초한 감성을 촘촘하게 쌓아 올렸다.

 

가을의 문턱에서 공개된 이번 사진 속 정리아는 크롭 셔츠와 미니 스커트, 레이스를 더한 모자로 도시적 세련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촉촉하게 젖은 듯한 긴 머리, 담백한 메이크업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은 벽면과 철제 프레임의 구조적 공간과 함께, 오롯이 자신만의 세계를 펼쳐 보였다. 움직임을 암시하는 한쪽 팔의 미묘한 제스처는 신비감과 여운을 남겼다.

모델 정리아 인스타그램
모델 정리아 인스타그램

정리아는 "Thank you so much @kwakhyunjoo_collection"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덧붙이며 콜라보레이션의 의미와 각별한 감사를 전했다. 단조로워 보이지만 세밀하게 담긴 고마움 속에서 자신의 새로운 패션적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드러냈다.

 

사진이 공개되자 “완전히 새롭다”, “몽환적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등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업계 관계자들 역시 변화의 움직임에 주목하고 있다. 정리아는 매번 두드러지는 스타일 변신과 실험적인 무드로 존재감을 증명하며, 다가오는 계절마다 자신의 새로운 얼굴을 드러내고 있다.

 

화이트로 빛나는 이번 변신은 단순한 계절의 스타일링을 넘어, 정리아만의 도시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가을 밤을 환히 밝히고 있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리아#화이트룩#도시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