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섬마을 내리는 빗속 긴장”…신곡 라이브 첫 공개→게스트 정체 궁금증 폭발
엔터

“임영웅 섬마을 내리는 빗속 긴장”…신곡 라이브 첫 공개→게스트 정체 궁금증 폭발

윤찬우 기자
입력

잔잔했던 섬에 거세게 내린 폭우처럼, ‘섬총각 영웅’의 임영웅은 휘몰아치는 바람과 함께 또 한 번 마음을 흔드는 순간을 준비한다. 임영웅, 궤도, 임태훈은 예상치 못한 폭우 속 항구를 찾은 게스트를 기다리며 초조함과 반가움을 동시에 감춘 채 마음을 졸였다. 굵은 빗줄기를 헤치고 무사히 도착한 배에서 모습을 드러낸 정체불명의 게스트, 임영웅은 촉촉이 젖은 미소로 손을 흔들며 다정하게 맞았다.  

 

낯선 섬마을에서 마주한 특별한 손님, 그리고 쏟아지는 비에도 멈추지 않은 반가움은 모두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배를 바라보며 “선장님 위험하신 거 아냐? 배가 흔들려 뒤집힐 거 같아”라며 진심 어린 걱정을 표했다. 보는 이들은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의 따뜻한 시선에 자연스레 몰입할 수밖에 없었다.  

SBS ‘섬총각 영웅’
SBS ‘섬총각 영웅’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임영웅은 새 앨범 ‘IM HERO 2’의 수록곡 ‘돌아보지 마세요’ 라이브 무대까지 예고해 다시금 섬마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직 섬총각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순수한 감성과 진실된 목소리가, 다가올 밤을 서정적인 울림으로 채웠다.  

 

‘섬총각 영웅’은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한 임영웅과 절친들이 계획 없이 섬마을에서 보내는 일상을 담아내며, 매회 시청자에게 유쾌함과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매력과 섬 특유의 따뜻함, 그리고 미지의 게스트가 어우러질 이번 방송은 오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을 통해 깊은 여운을 더할 전망이다.

윤찬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섬총각영웅#돌아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