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아이유, 커피차 선물 품은 촬영장 미소”→변우석과 ‘21세기 대군부인’ 기대감 절정
한유빈 기자
입력
초여름 빗소리와 촉촉한 날씨 속, 아이유는 ‘21세기 대군부인’ 촬영 현장에서 변우석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들을 전했다. 아이유는 개인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따듯한 위로와 격려로 많은 이들의 아침을 환하게 비췄다. 커피차 인증샷으로 배우 하준석의 초대형 선물이 전해진 촬영장은 여름의 열기로 가득했지만, 아이유 특유의 잔잔한 미소가 주변을 더욱 환하게 만들었다.
아이유는 팬클럽 유애나를 향해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소소한 일상과 즐거움을 나누는 한편, 빗길을 조심하라는 따스한 걱정도 잊지 않았다. 여름 방학에 접어든 학생팬들에게 재치 있는 응원을 보냈고, 힘겨운 하루 시작에도 밝음을 잃지 않는 태도로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했다. 화요일과 수요일을 헷갈리는 소박한 실수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글마다 정감이 스며들었다.

이날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하준석의 커피차 선물 앞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 아이유의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현장 곳곳에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끈끈한 분위기가 묻어났고, 아이유와 변우석을 중심으로 한 작품 속 호흡에 자연스럽게 기대가 모였다. 아이유는 최근 해당 작품 촬영에 매진하고 있으며, 9월 13일과 14일에는 팬밋업 ‘Bye summer’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예고했다.
한유빈 기자
밴드
URL복사
#아이유#21세기대군부인#변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