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황영웅, 팬미팅 여운 속 전율 확산”…전국투어 티켓 오픈 임박→뜨거운 기대감 폭발
엔터

“황영웅, 팬미팅 여운 속 전율 확산”…전국투어 티켓 오픈 임박→뜨거운 기대감 폭발

허준호 기자
입력

따스한 함성과 박수가 가득했던 '황영웅 PARADISE SUMMER PROJECT: 웅이의♥세포들' 팬미팅 현장은 팬과 아티스트 모두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을 듯했다.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공개된 영상에서 황영웅은 "지금부터 저만 보셔야 되는 거예요. 다른 생각 금지"라며 노래 '니'로 무대를 물들이는 순간, 객석의 열기와 환희는 더욱 짙어졌다.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황영웅의 무대는 그 여운을 잠시도 식히지 않았다. 연세대학교 대강당에 모인 팬들은 서로 눈빛을 나누며 특별한 여름밤을 추억으로 간직했다.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소개된 전국투어 소식은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황영웅은 팬카페에서 “10월 18일, 19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또 다른 느낌으로 무대를 선사한다”고 전하며, 세 번째 전국투어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딛을 것을 예고했다.  

황영웅 유튜브 영상 캡처
황영웅 유튜브 영상 캡처

또한 콘서트의 준비도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다. 9월 1일 콘서트 상세 정보가 공개되고, 4일에는 예스24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곧이어 5일에는 공연 사연 신청, 이어 8일 전국투어 일정 공개 등 숨 가쁜 행보가 예고돼 있다. 환한 무대 위 황영웅의 진심 어린 감동이 다시 전국을 돌며 아련한 전율로 번질지 기대가 쏠린다.  

 

연세대학교 대강당 팬미팅의 감동이 전국 각지로 이어질 황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며, 예매 및 공연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팬카페와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계획이다.

허준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황영웅#paradisesummerproject#전국투어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