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런쥔 폴라로이드 한 장에 여름밤이 스며든다”…NCT, 눈빛의 온기 담아→팬심 다시 뜨겁게
엔터

“런쥔 폴라로이드 한 장에 여름밤이 스며든다”…NCT, 눈빛의 온기 담아→팬심 다시 뜨겁게

윤선우 기자
입력

여름이 저물어가는 순간, 런쥔이 남긴 폴라로이드 셀카 세 장이 한 장면의 시처럼 다가왔다. 네이비 셔츠와 흰 티셔츠, 화사한 머리색이 만들어낸 조화로운 색감 속에서, 런쥔은 익숙한 듯 특별한 미소와 밝은 브이 포즈로 카메라와 교감했다. 가까이 비춘 마지막 컷에서는 놀라울 만큼 맑은 눈빛이 셀카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구겨지지 않은 미소, 손끝의 장난기 어린 포즈가 런쥔만의 솔직한 감성과 자유로움을 자연스럽게 전했다.

 

사진 배경이 된 소파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은은히 더해지며, 단정하지만 자유로운 분위기가 배어나왔다. ‘말 없는 저녁의 정취’, 오직 이미지로만 전해진 런쥔의 셀카는 창가에 기대어 보내는 한여름의 여유와 아련함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했다. 다양한 구도와 절제된 연출은 일상의 조각조차 특별하게 기록하려는 그의 감각을 드러냈다.

그룹 NCT 런쥔 인스타그램
그룹 NCT 런쥔 인스타그램

팬들은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진다”, “런쥔스러운 감성과 귀여움이 느껴져서 좋다”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고, 소박한 셀카만으로도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변주하는 런쥔의 매력에 깊은 공감을 나타냈다.

 

런쥔은 이날 폴라로이드 셀카를 통해 별다른 말 없이도 팬들에게 잔잔한 위로와 새로움, 그리고 여름밤의 설렘을 선물했다. 자연스러움과 감성으로 빚어진 런쥔의 근황이 NCT 팬들뿐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작은 여운을 남겼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런쥔#nct#폴라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