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뚝섬역 모듬초밥”…숙성회 감동→성동구 이자카야 미식 궁금증
전민준 기자
입력
따스한 조명 아래 모듬초밥을 내던 셰프의 손끝에는 어느새 숙성된 달인의 시간이 묻어났다. ‘생방송투데이’는 성동구 성수동1가 뚝섬역 인근에서 입소문을 타온 이자카야식 초밥집을 품격 있게 비추며 서울 미식지도로의 여행을 안내했다. 다양한 초밥의 향연과 청결한 분위기, 그리고 오랜 전통의 숨겨진 맛이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했다.
이곳은 이미 ‘생활의 달인’에서 숙성회 맛집으로 인정받은 이력을 지녔다. 메인 메뉴로는 두툼한 모듬초밥을 비롯해 담백한 민물장어 한 상, 참다랑어 한 상, 신선한 연어 한 상, 유부초밥, 이소베마기, 뎃카마기까지 다양함이 공존한다. 정갈하게 차려진 초밥 한 점 한 점에 깃든 오랜 손맛과 정성이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일상 속 한 끼를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바꿔 주는 곳, 친근한 분위기에 이야기가 흐르는 성동구의 명소로 꼽히는 이유가 있었다. 이날 ‘생방송투데이’는 ‘초밥 맛집 BEST 3’라는 주제로 이곳의 방대한 메뉴와 숨은 매력을 집중 조명했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지역 명소를 조화롭게 담으며 보는 이의 미각과 상상력을 동시에 자극했다.
다채로운 정보와 풍경으로 가득했던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 3844회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시청자 곁을 찾아온다.
전민준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뚝섬역#모듬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