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김서형 도회적 실루엣”…겨울25컬렉션, 새벽빛 존재감→감각의 귀환
엔터

“김서형 도회적 실루엣”…겨울25컬렉션, 새벽빛 존재감→감각의 귀환

전민준 기자
입력

깊은 밤을 가르는 한 줄기 조명 아래, 김서형은 단단한 존재감으로 도회적 감각을 드러냈다. 배우 김서형의 SNS에 공개된 이번 화보는 짙어진 감색 코트와 미니 데님 스커트, 슬림한 블랙 터틀넥이 어우러지며 완전히 새로운 계절을 예고했다. 서늘한 여름 밤의 대기 속에서 그녀의 실루엣이 돌길 위에 선 듯 고요했으나, 한편으론 내면의 강인함이 고스란히 배어남을 직감하게 했다.

 

포토월을 배경으로 한 자갈길 위, 여성스러운 곡선이 부각된 포즈와 검은빛 스틸레토 힐, 자연스러운 흑발은 냉정한 듯 절제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소매 안쪽으로 드러나는 대담한 패턴 백, 도시적 긴장감을 머금은 표정은 다음 계절을 맞이하는 김서형만의 패션 철학을 오롯이 반영했다. 무엇보다 “사진 감사합니다 겨울 25 컬렉션”이라는 직접 남긴 메시지에는, 변화 앞에서도 흔들림 없는 자신감과 작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다.

배우 김서형 인스타그램
배우 김서형 인스타그램

팬들은 “여전히 독보적인 분위기”, “시크하고 멋지다”, “패션 아이콘의 귀환”이라며 김서형의 스타일 변신에 환호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깊어진 매력이, 일상 속에서도 영화 장면처럼 각인된다는 평이 이어졌다. 이 게시물은 스타 배우의 계절 변화, 그리고 도심의 밤을 배경으로 한 대담한 패션이 팬들 마음속에 강한 여운을 남겼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서형#겨울25컬렉션#패션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