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러블리 폭발→톡파원 25시 본방 독려”…빛나는 미소에 월요일 온기 감돌았다
신도현 기자
입력
싱그러운 미소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이찬원이 '톡파원 25시'를 통해 월요일 밤을 따스하게 밝혔다. 공식 계정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찬원은 밝은 색감의 스트라이프 셔츠로 남다른 스타일링을 뽐냈고, 곳곳에 담긴 사랑스러움과 박력은 팬들의 마음에 잔잔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더욱이 프로그램 본방 사수를 위한 이찬원의 직접적인 메시지는 방송에 대한 기대와 흥분을 고조시켰다.
이찬원은 "큐티섹시 찬원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프로그램 시청을 독려했고,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응원의 말을 쏟아냈다. "오랜 시간 월요일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잘생기고 멋진 이찬원과 랜선 여행을 떠난다" 등 댓글에는 그의 매력을 향한 애정과 이번 방송을 놓치지 않겠다는 다짐이 넘쳤다.

이번 '톡파원 25시'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포레스텔라 고우림, 태국 유명 방송인 프래가 함께하며 태국 방콕, 영국 런던, 프랑스 리옹, 일본 도쿄 등 다양한 도시에서 벌어지는 글로벌 랜선 여행기를 선보였다. 특히 런던 한 달 살기를 준비한 영국 톡파원은 하우스 보트 숙소와 빅벤, 시내 2층 버스 투어 체험 등 낭만 가득한 일상을 공유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월요일밤, 오감이 즐거워지는 랜선 여행이라는 메시지처럼 '톡파원 25시'는 매회 색다른 이야기와 감동을 전한다. 이날 방송은 25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공개됐다.
신도현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톡파원25시#포레스텔라고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