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정신, 이탈리아 형제 케미 폭발”…뚜벅이 맛총사 반전 막내→진짜 리더는 누구
엔터

“이정신, 이탈리아 형제 케미 폭발”…뚜벅이 맛총사 반전 막내→진짜 리더는 누구

조현우 기자
입력

밝은 에너지로 문을 연 ‘뚜벅이 맛총사’에서 이정신이 권율, 연우진과 함께 거침없는 케미스트리를 터뜨렸다. 이정신의 유쾌한 막내 에너지는 여행 초입부터 여행길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었고, 걷고 또 걸으며 맛의 지도를 그려가는 세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됐다.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와는 다른 자유로운 여행에 도전했다. 그는 정해진 틀을 벗어나 직접 발로 뛴 이탈리아 탐방과,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의 입맛을 저격하는 맛집 찾기에 매진했다. AI 앱까지 활용하는 스마트한 방식으로, 현지 추천을 받은 맛집을 직접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미식 세계를 확장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다.

“이정신, 형들 잡는 반전 막내”…‘뚜벅이 맛총사’서 이탈리아 먹방→예상 밖 케미 / 채널S
“이정신, 형들 잡는 반전 막내”…‘뚜벅이 맛총사’서 이탈리아 먹방→예상 밖 케미 / 채널S

이정신은 “로컬 맛집을 스스로 찾아간다는 기획이 가장 매력적이었다”고 털어놨다. 오랜만의 여행 예능이라 운동까지 철저히 준비했지만, 뜨거운 햇살과 예상 밖 강행군에 스멜한 다이어트 효과를 경험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루의 시작을 체력 훈련으로 열었던 그였지만, 더위와 실제 여행의 현장감 속에서 점점 소탈해졌다고 고백했다.

 

첫 만남부터 남달랐던 형들과의 호흡도 흥미로웠다. 권율, 연우진과 함께한 여행길에서 음식 취향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공유하며 예상 밖의 공감대를 만들어냈다. 이정신은 “셋이 음식에 대한 기준이 비슷해 큰 충돌이 없었다”고 전하며, 권율의 넘치는 에너지와 연우진의 평온한 성향을 각별히 설명했다. 하지만 형들의 생활 루틴까지 유쾌하게 폭로하며 막내다운 솔직함을 아끼지 않았다. “권율은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예능에서 이정신은 직접 발로 뛰며 현지인에게 추천을 받고, AI까지 활용해 숨은 맛집을 찾아냈다. 여행에서 느끼는 소소한 즐거움을 시청자에게 전하고 싶다는 소망과 함께, 다양한 한국인들의 취향까지 아우르려는 노력이 돋보였다. 새로운 시선으로 이탈리아를 맛보는 이들의 도전이 이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정신, 권율, 연우진이 걷고 부딪치며 완성해가는 이탈리아 맛집 여행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8월 7일 목요일 밤 9시 20분 채널S와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정신#뚜벅이맛총사#권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