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최윤지, 청초한 눈빛의 온기”…레트로 무드→신비로운 촬영장 순간 포착
엔터

“최윤지, 청초한 눈빛의 온기”…레트로 무드→신비로운 촬영장 순간 포착

강민혁 기자
입력

햇살 아래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와 깊이를 담은 눈동자가 조용한 촬영장의 공기마저 물들였다. 배우 최윤지는 직접 공개한 새로운 화보에서 연분홍 컬러 톱, 내추럴 웨이브 롱헤어와 베이지 헤어밴드로 한층 깊어진 레트로 무드와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 손에 음료를 들고, 하얀 이어폰을 낀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최윤지의 모습은 흔들림 없는 자신감과 동시에 초연한 고요함을 전해줬다.

 

컬러 스트라이프 소파에 기대 촬영장 한편에 앉은 최윤지는 주변의 작은 소음조차 감추려는 듯 이어폰을 착용했고, 새하얀 배경과 곳곳에 놓인 장비들이 묘한 긴장감을 더했다. 움직임이 흐릿하게 배경에 스치는 동안 오로지 피사체인 최윤지의 존재감만이 사진에서 선명하게 부각됐다. 그녀는 “@holikaholika_official”이라는 멘션으로 브랜드 협업임을 알리며, 최근 부쩍 다채로워진 변신에 대한 의지를 보여줬다.

배우 최윤지 인스타그램
배우 최윤지 인스타그램

사진이 공개된 이후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스타일과 한층 자연스러운 뷰티 무드, 그리고 특유의 청순함을 극찬하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누군가는 “어떤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한다”며 찬사를 보냈고, “존재만으로 풍경이 달라진다”, “투명함 그 자체”라는 등 부드러운 감성과 신비로움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늦여름, 맑고 차분한 공기 속 또 하나의 색다른 존재감으로 자리 잡은 최윤지는 뷰티, 패션 등 여러 영역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새롭게 써내려가고 있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최윤지#holikaholika#레트로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