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네온 빛 질주에 숨멎”…‘ICONIC’ 애니메이션→글로벌 무대 도전 기대감
화려한 네온아래 빛을 가르며 질주하는 싸이커스의 새로운 여정은 감각적인 영상 속에서 시작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ICONIC)’ 애니메이션 클립 속 싸이커스는 평면을 넘어선 깊은 색채와 펄럭이는 빛, 도심을 가르는 속도감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설렘을 팬들에게 안겼다. 숨가쁘게 교차하는 빛과 네온사인, 그리고 화면 전체를 울리는 싸이커스만의 독특하고 개성 강한 음색은 보는 이의 감각을 단숨에 휘감았다.
특히 열린 문 너머로 사라지는 캐릭터의 마지막 장면은 싸이커스의 또 한 번의 성장과 변신을 예고했다. 그룹이 약 4개월 전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로 활동을 마친 뒤 보여줄 색다른 음악적 결이 네온 아래 깊은 여운으로 퍼지며, 격변하는 가요계 속 새로운 흐름을 암시했다. 디지털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 위로 펼쳐진 싸이커스의 음악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 정교하고 섬세한 미장센을 선사했다.

더불어 싸이커스는 8월 8일과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 16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릴 에이티즈의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 오프닝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KQ엔터테인먼트의 선배 그룹과 호흡을 맞추며 글로벌 무대를 누빌 순간, 팬들의 기대 속에 새로운 퍼포먼스와 존재감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싸이커스의 신곡 ‘아이코닉’은 8월 1일 오후 1시에 전 음원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팬들은 한층 더 강렬해진 싸이커스의 새로운 서사와 퍼포먼스가 이번 곡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