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자이언티 머리카락 위로 흐른 고백”…자이언티, 내면의 변화→새 앨범 서사 예감
엔터

“자이언티 머리카락 위로 흐른 고백”…자이언티, 내면의 변화→새 앨범 서사 예감

최동현 기자
입력

가수 자이언티가 조용히 머리를 자르는 순간을 사진에 담아 SNS에 공개하면서 색다른 여름밤의 분위기를 선사했다. 자연광이 머문 침구 위로 겹겹이 쌓인 금빛 머리카락, 단조롭게 흩어진 조각들은 새로운 챕터의 서늘한 시작을 은유적으로 보여줬다. 자이언티가 직접 밝힌 “내가 머리를 자른 이유…음”이라는 짧은 문장은 담담한 듯 묵직하게 변화의 서막을 알렸다.

 

이번 게시물은 평소와 다른 자이언티의 일상적이고도 상징적인 장면을 포착했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장면은 익숙함과의 작별, 그리고 미지의 시간에 대한 환영처럼 읽혔다. 사진 속 조용한 결단과 백색 침구, 그리고 청명한 빛의 조화는 보는 이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단단한 공명을 이끌어냈다. 직접 손글씨로 남긴 “내가 머리를 자른 이유…음”이라는 문장 또한 팬들의 각기 다른 감정을 자극했다.

가수 자이언티 인스타그램
가수 자이언티 인스타그램

자이언티는 이날 직접 작성한 글에서 긴 설명 대신 외적인 변화와 그 이면의 내적 결심을 조심스럽게 암시했다. 최근 발매한 앨범 「POSER」의 다섯 곡이 지닌 서사 역시, 진솔하게 자신을 이해하려는 마음에서 비롯됐다고 전해진다. 부연된 게시글에는 신곡들이 가지는 의미와 제작 배경, 그리고 변화의 순간에 깃든 감정이 진중히 녹여져 있었다. 무엇보다 변화 앞에서 주저하지 않고 스스로에게 솔직해지려는 자이언티의 의지가 뚜렷하게 드러났다.

 

사진을 접한 팬들도 댓글을 통해 “새로운 도전이 기대된다”, “음악과 어우러지는 일상 변화가 아름답다”며 자이언티의 진중한 행보에 응원을 보냈다.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자이언티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현실과 음악, 내면 풍경까지 세밀하게 아우른다는 평이 이어졌다.

 

새로운 외적 이미지와 더불어 자신의 서사를 고백한 자이언티. 변화의 순간에 담긴 진정성과 음악이 만나는 진한 여운은 오는 앨범 활동과 무대에서 더욱 짙어질 전망이다.

최동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자이언티#poser#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