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트롯계 빛나는 성장이 멈추지 않는다”…자신만의 운명관리→마침내 온전한 소속감 갈망
타고난 욕망과 깊은 자기 관리로 매순간 성장하는 손빈아의 성장이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3’에서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차곡차곡 경험을 쌓아온 손빈아는, 긍정적 기운을 품은 특별한 타로 세션 ‘My Starot’ 속에서 다시 한 번 스타로서의 위상을 증명해냈다.
일주일마다 스타 팬들에게 다가가는 긍정의 타로 리딩은 지치고 바쁜 일상에 작은 위로와 설렘을 더한다. 이번 손빈아의 타로에는 본연의 매력을 빛내면서도, 끊임없이 자신의 부족함을 되돌아보고 거기서 스스로를 단련해가는 섬세함이 강조됐다. 지나친 몰입이 주는 함정과, 타인 조언에 귀 기울일 때 성장의 문이 열린다는 대목 역시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타로카드를 통해 비춰진 손빈아의 이번 운세는 감정 표현의 미숙함마저도 순수함으로 바꿀 줄 아는 손빈아만의 맑은 진정성이 더욱 깊이 있게 드러난다. 무엇보다 ‘아프로디테’ 소울 가디스 카드는 “욕망에 충실하세요, 아름다움이 그대를 구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손빈아에게 긍정과 아름다움의 힘을 건넨다. 또 주역 카드 ‘수산건’은 막힘의 순간을 맞이했을 때 혼자 대립하기보다 조력자를 찾으라는 조언을 전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오라클 카드 ‘민타카족’은 집을 찾고 싶어하는 갈망, 진정한 소속감에 대한 손빈아의 내면을 은유적으로 비춘다. 마음의 안식처를 갈망하는 따뜻함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속감을 느끼고 싶은 욕구로, 앞으로 손빈아가 보여줄 음악과 행보에 한층 더 따스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팬들의 ‘덕질’에 행복을 더하며 긍정의 기운까지 전하는 ‘My Starot’의 손빈아 편은, 트롯 스타로서만이 아닌 한 사람 손빈아의 진솔한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내며 시청자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개성 강한 스타가 전하는 매주 타로 속 메시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 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