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솔지, 아이보리 니트 속 잔잔한 설렘”…EXID 감성 물결→가을 기대감 속속
엔터

“솔지, 아이보리 니트 속 잔잔한 설렘”…EXID 감성 물결→가을 기대감 속속

장서준 기자
입력

화사한 빛으로 가득한 늦여름 오후, 솔지가 한 장의 사진으로 계절의 감성을 조용히 일깨웠다. 아이보리 니트와 미니 스커트로 완성한 편안한 스타일 속 솔지는 부드러운 미소와 소녀다운 여유로움, 그리고 한층 물오른 분위기로 새로운 계절의 온기를 전했다. 피부에 깃든 햇살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든 밝은 표정은 보는 이의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감쌌다.

 

솔지의 이번 게시물에는 “엘릐릐랑”이라는 장난스러운 문구와 함께 자연스러운 행복이 고스란히 담겼다. 단정하게 손질된 긴 머릿결은 얼굴선을 따라 우아하게 흘렀고, 특유의 밝은 눈빛은 늦여름의 설렘을 잔잔히 노래했다. 세련된 도시적 감각이 느껴지는 파랑색 계단 위에서 여유로운 손짓으로 담긴 한 컷, 솔지의 일상은 트렌디함과 편안함이라는 두 감정이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EXID 솔지 인스타그램
걸그룹 EXID 솔지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행복해 보여서 좋다”, “이 계절 솔지와 함께라 더욱 특별하다” 등 열띤 반응을 보냈다. 일상 속에서도 분명한 개성을 드러내는 솔지의 모습은 이전보다 한층 깊어진 매력을 선사했다. 저마다 다른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아이보리 니트 속의 투명한 분위기는, 가을을 앞둔 이들에게 잔잔한 힐링의 메시지로 다가왔다.

 

솔지의 작은 인사 한 마디와 사진 한 장이 또 다른 새 계절의 기대감으로 연결되며, 오랜만에 전해진 그의 근황에 팬들은 한층 설렘을 더했다. 맑고 따뜻한 무드를 담은 솔지의 SNS 게시물은 올해 가을 역시 많은 이들에게 소소한 위로와 사색의 시간을 안길 전망이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솔지#exid#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