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매일아침 루프탑카페, 영흥도 오션뷰 만찬”...분위기 맛집서 청량한 설렘→관심 집중
엔터

“매일아침 루프탑카페, 영흥도 오션뷰 만찬”...분위기 맛집서 청량한 설렘→관심 집중

한지성 기자
입력

푸른 바닷바람이 스치는 장경리해수욕장 인근, ‘매일아침’에서 소개한 영흥도 루프탑카페가 북적였다. 입구부터 감도는 이국적 무드와, 야외수영장과 오션뷰가 어우러진 탁 트인 전경은 달콤한 여유를 꿈꾸는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수제 베이커리와 커피가 내뿜는 따스한 향기, 바다와 구름이 어우러진 루프탑의 청량한 풍경이 촘촘히 어우러졌다.

 

이날 ‘매일아침’의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에서는 인천 옹진군 영흥면 내리, 장경리해수욕장 인근에 자리한 이 카페가 특집으로 조명됐다. 탁 트인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환상적 바다 전망으로 ‘분위기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은 곳이다. 특히 파도 소리와 햇살이 어우러진 야외수영장까지 갖춰, 도심을 벗어난 특별한 시간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MBN ‘매일아침’ 방송 캡처
MBN ‘매일아침’ 방송 캡처

카페 내부에는 애플파이, 딸기파이, 크로와상, 통밤빵, 호박빵, 옥수수빵, 감자빵, 당근빵, 치즈베이글, 초코스콘, 뺑오쇼콜라 등 다양한 베이커리와 진한 커피류가 준비돼 식도락 감성을 자극한다. 누구나 머물고 싶어진다는 분위기는 매 순간 새로운 인생샷과 여행 기억을 선물한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수원 권선동 족발 맛집, 이색 반찬 레시피, 건강 톡 등 다채로운 정보가 이어졌으며, 영흥도 루프탑카페는 현지민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특별한 휴식 공간으로 인상 깊게 다가갔다. 한편, MBN 생활정보 프로그램 ‘매일아침’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아침 9시 30분 대중과 만난다.

한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매일아침#영흥도루프탑카페#문전성시의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