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7년 연속 1위 브랜드”…휴젤, 더마코스메틱 시장 선도
IT/바이오

“7년 연속 1위 브랜드”…휴젤, 더마코스메틱 시장 선도

정하준 기자
입력

휴젤의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 코스메틱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더마 코스메틱 시장은 최근 정제 기술 및 첨단 바이오 기술력 도입이 경쟁력을 좌우하는 분야로, 소비자의 니즈와 기술 혁신이 빠르게 결합되고 있다. 웰라쥬가 선보인 히알루론산 기반 제품은 휴젤의 고순도·고농축 정제 기술을 적용, 피부 보습과 속건조 개선 효과로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웰라쥬는 미백, 토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별 특화 제품군을 확장하며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렸고, 대표 상품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더마 코스메틱 분야에서 웰라쥬의 연속 수상은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가 동시에 입증된 사례로 평가된다.  

세계적인 더마 코스메틱 시장은 유럽, 미국 선두 기업들도 피부과와 바이오 융합 신기술을 지속 도입하며 경쟁하는 구조다. 웰라쥬는 차세대 정제 공정과 신성분을 연계하는 전략으로 바이오 화장품 시장에서 기술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화장품 원료의 안전성과 기능성 인증 등 기준이 강화되는 가운데, 정제·고농축 기술의 지적재산권 확보와 관련 인증이 시장 진입의 관건으로 꼽힌다.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맞춤형 스킨케어와 바이오기술 융합이 브랜드 경쟁 구도를 바꿀 핵심 변수가 될 것으로 본다. 휴젤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산업계는 웰라쥬가 실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지 주목하고 있다.

정하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휴젤#웰라쥬#히알루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