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장민호, 트롯진 창간호 표지에서 빛났다”…K트롯 세계화 서막→팬심 자극하는 특별 패키지
엔터

“장민호, 트롯진 창간호 표지에서 빛났다”…K트롯 세계화 서막→팬심 자극하는 특별 패키지

배주영 기자
입력

무대 위의 카리스마를 벗고 한층 솔직하고 온화한 매력으로 독자들을 맞이한 장민호가 K트롯 전문 매거진 트롯진의 창간호 커버를 장식했다. 트롯의 기록자이자 새로운 세계화를 이끄는 안내자로 첫발을 내디딘 트롯진은 각기 다른 세대와 스타일의 아티스트 이야기를 한데 담으며 한국 트롯의 서사를 확장시켰다.

 

장민호는 이번 커버와 인터뷰, 화보를 통해 오랜 시간 다져온 음악적 내면과 팬덤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전했다. 솔직한 감정이 담긴 발언과 함께 미공개 화보, 음악 세계의 단단한 중심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창간호 전반에 흐른다. 성리, 진욱, 별사랑, 정다경, 남궁진 등 트롯의 새 물결을 이끄는 감각적인 아티스트들도 이번 매거진에 동참해 폭넓은 K트롯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트롯진(TROTZINE)
트롯진(TROTZINE)

기존 화보집의 한계를 넘어서며, 트롯진은 최신 트롯 뉴스, 팬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독자 코너, 명곡의 재조명까지 풍성한 읽을거리를 예고했다. 무대 뒷이야기, 팬덤 문화, 현장 스케치가 어우러져 단순한 잡지를 넘는 특별한 집합체가 됐다. 장민호의 진솔한 서사, 성리·진욱 등 동시대 아티스트들의 특별 페이지는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국내 최초의 글로벌 K트롯 전문 매거진이라는 점에 힘입어 기획 단계부터 팬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방송, 공연, 디지털 플랫폼을 아우르는 K트롯의 성장에 발맞춰 트롯진만의 기록 방식을 보여준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특별 패키지와 장민호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등 팬심을 자극하는 혜택도 마련돼, 소장욕을 더욱 높였다.

 

트롯진 창간호는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국내 주요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글로벌 K트롯 팬들과 만난다. 이번 매거진은 팬들에게는 새로운 소통 창구로, 산업계에는 성장의 동력으로, 아티스트들에게는 또 하나의 기록 무대로 자리매김하며 K트롯의 세계화를 향한 본격적인 서막을 알렸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민호#트롯진#성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