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아차랭킹 1위 빛나는 이유”…‘IM HERO 2’로 단단해진 감동→콘서트 열기 고조
엔터

“임영웅, 아차랭킹 1위 빛나는 이유”…‘IM HERO 2’로 단단해진 감동→콘서트 열기 고조

문수빈 기자
입력

화사한 무대 위, 임영웅의 목소리는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셨다. 밝은 미소로 건네진 노래와 진심 어린 메시지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 깊어진 감동으로 돌아왔다. 경쟁이 치열한 음악 시장에서 임영웅이 써 내려가는 기록은 오롯이 그만의 색채와 공명으로 남았다.

 

임영웅은 9월 1주차 아이돌차트 아차랭킹에서 1만 4907점이라는 빛나는 총점을 기록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이번 랭킹은 음원, SNS, 유튜브 점수 등 다각도의 빅데이터 평가를 통해 현재 한국 대중음악시장에 얼마나 강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지를 입증한다. 아이브와 에스파 등 인기 그룹이 뒤를 바짝 쫓는 가운데, 임영웅의 이름은 여전히 단단하고 확고하게 1위 자리를 지켰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정규 2집 ‘IM HERO 2’의 성공은 이번 기록에 큰 원동력이 됐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수록곡 전반이 차트 상위권에 올라, 보통의 삶 속에서도 사랑을 잃지 않겠다는 다정한 메시지로 팬들의 공감대를 넓혔다. 임영웅 특유의 섬세한 감성은 앨범 전체를 관통했고, 음악은 다시 일상을 위로하는 노랫말이 됐다.

 

최근 서울 콘서트 전석 매진의 성과는 임영웅을 향한 팬심의 두께를 재확인하게 했다.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처럼, 그의 콘서트는 그 자체로 하나의 특별한 순간이 되는 중이다.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시작되는 전국투어는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으로 뻗어가며 또 한 번의 의미 깊은 여정을 예고한다.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무대 위, 임영웅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위로와 에너지를 전할 계획이다.

 

총 11트랙으로 채운 ‘IM HERO 2’는 그저 새로운 앨범이 아닌 삶의 온기가 담긴 편지 같고, 기다림 끝에 도달한 귀한 선물처럼 다가온다. 계절이 천천히 깊어지는 가을, 임영웅의 음악과 순간들은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전망이다.

문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2#아차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