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채영, 빙글 도는 시선 속 약속”…트와이스 솔로 출격→뜨거운 응원 집중
윤지안 기자
입력
트와이스 채영이 특유의 생기와 예술적 감각을 한껏 뽐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새 출발을 알렸다. 눈을 뗄 수 없는 짧은 영상 속에서 채영은 자신만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고, 신비롭고도 대담한 분위기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강렬한 눈빛과 빙글빙글 돌아가는 카메라의 스케치가 만나며 음악과 영상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듯한 인상을 남겼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정제되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자신감 넘치는 순간들이 교차한다. 채영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직접 참여한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는 유쾌한 멜로디 속에 독립적인 포부와 개성을 오롯이 담고 있다. 단 14초의 프리뷰만으로도 곡 전체를 아우르는 에너지와 파워가 드러나, 첫 솔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트와이스 멤버로 한 획을 그었던 채영은 네 번째 솔로 주자의 자부심을 펼치며, 자신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무엇보다 ‘LIL FANTASY vol.1’ 앨범에 녹아든 그의 확신과 열정이 글로벌 팬덤을 다시금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정식 발매일은 오는 9월 12일 오후 1시로 예고돼 있으며, 공개와 동시에 세계 각국 음악 팬들에게 독창적인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윤지안 기자
밴드
URL복사
#채영#트와이스#sh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