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차정원 눈빛, 짙어지는 온기”…가을 햇살 따라 미소가 물든다→새 계절 궁금증
엔터

“차정원 눈빛, 짙어지는 온기”…가을 햇살 따라 미소가 물든다→새 계절 궁금증

한지성 기자
입력

햇살이 느리게 흘러드는 벽 앞에서 차정원은 담백한 미소와 함께 성숙해진 가을의 온기를 품어냈다. 고요하게 물드는 계절의 경계에서, 그의 눈빛은 이전보다 깊어진 색감으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퍼지는 무드는 차정원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보는 이의 마음을 오래도록 머무르게 했다.  

 

차정원이 직접 공개한 이번 가을화보에서 눈길을 끈 것은 단정한 흰 셔츠와 카라, 그리고 넓게 떨어지는 베이지 코트가 만들어내는 절제된 멋이다. 손끝에 들려있는 카멜 컬러 스웨이드백은 섬세한 계절감을 더했고, 화사하지만 절제된 메이크업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미세하게 빛을 머금은 헤어와 따스하게 번지는 웃음은, 바쁜 일상 속 모두에게 짧은 여유를 안겼다.  

배우 차정원 인스타그램
배우 차정원 인스타그램

자신만의 감각을 더한 차정원은 “20장이 모자른 이번 @grovestore_official FW. 진짜 많.관.부”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로 브랜드의 새 컬렉션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사진 한 장마다 촘촘하게 엮인 가을의 결을 통해 새 계절의 설렘과 기대까지 자연스럽게 전해졌다.  

 

이에 팬들 역시 “따뜻한 온기가 느껴진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 “늘 찾아오길 기다렸다” 등 다양한 목소리를 더하며, 차정원의 진정성 있는 모습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번 화보 속에서 돋보인 차정원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계절의 변화만큼이나 선명하게 다가왔다. 제한 없는 담백함과 깊이 있는 표정, 그리고 세련되게 완성된 스타일링이 거듭 배우 차정원의 존재감을 조명했다.  

 

차정원의 감각적인 가을 패션과 진솔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FW 컬렉션 화보는 팬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겼다.

한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차정원#가을화보#fw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