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장원영, 붉은 재회 그리움”…가을 화보 속 아우라→팬들 궁금증 증폭
엔터

“장원영, 붉은 재회 그리움”…가을 화보 속 아우라→팬들 궁금증 증폭

윤선우 기자
입력

장원영이 새빨간 레드 코트와 고요한 웨이브 헤어로 완성한 클래식한 분위기가 가을의 문턱에 선 사진 속에서 깊은 여운을 남겼다. 잡지 표지 프레임조차 넘어서며 빛나는 장원영의 표정은 순수함과 고혹 사이 어디쯤 자리했고, 시선을 사로잡는 금빛 브로치와 레드 립은 존재감의 정점에 다가섰다. 잠시 숨을 멎게 하는 맑은 얼굴은 늦여름과 초가을이 공존하는 저녁, 평온과 강렬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무엇보다 장원영은 “请大家多多关注和SUPER ELLE一起拍摄的杂志! 朋友们!一直都很想念你们 520”라는 직접 메시지로 오랜만에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시간과 거리를 가로지르는 그리움이 담긴 중국어 인사는 번역 없이도 진심을 품고 전해졌으며, 팬들은 깊이 있는 성숙함과 따스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장원영의 화보에 응원과 감탄을 이어갔다.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인스타그램

팬들은 “보고 싶었어요”, “표지에서 느껴지는 성숙함에 놀랐어요”, “늘 응원할게요” 등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한여름의 청량함 대신 성숙해진 눈빛과 재정비된 스타일이 계절의 변화만큼이나 묵직한 감정의 무게를 드러냈다. 시간이 흐르며 더욱 깊어진 존재감과 화려함이 어우러져 아이브 장원영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장원영이 참여한 SUPER ELLE 화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돼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원영#아이브#supere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