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임영웅 [IM HERO 2] 청음회 오픈”…전국 극장, 단 하루→꿈이 깨어나는 감동
엔터

“임영웅 [IM HERO 2] 청음회 오픈”…전국 극장, 단 하루→꿈이 깨어나는 감동

조현우 기자
입력

임영웅이 오랜 기다림 끝에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두드렸다. 정규 2집 ‘IM HERO 2’의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늘, 팬들에게는 단 하루만 허락된 청음회가 전국의 CGV 극장 50여 곳에서 펼쳐지며 마치 축제 같은 풍경을 그렸다. 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가 스며든 극장 안, 임영웅의 음악은 관객들 곁에 한 발 더 다가섰다.

 

전국 5만명에 달하는 팬들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좌석을 가득 메운 이번 청음회는 타 음악 이벤트와는 결이 달랐다. 무대가 아닌 스크린 위에서 최초로 만나는 이번 정규 2집의 트랙들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역시 가장 먼저 공개되며 현장의 긴장과 설렘에 불을 지폈다. 오직 오늘 하루, 음악을 온몸으로 느끼는 순간을 맞이한 이들은 임영웅이 직접 전한 “곡 하나하나에 담긴 노력”과 진심을 공감하며, 마치 콘서트장에 서 있는 듯한 몰입과 감동을 경험했다.

CJ ENM, CJ CGV
CJ ENM, CJ CGV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는 단 하루만의 스페셜 한정 특전이 증정돼 극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더해졌다. 오늘부터 극장에서는 임영웅 정규 2집 광고도 함께 상영되면서, 극장을 찾은 이들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밝혔다.

 

앨범 발매보다 먼저 음악의 온기를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마음처럼, 오늘의 청음회는 누군가에겐 특별한 위로와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오는 29일 정식 발매를 앞둔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는 이번 청음회로 한 층 더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게 됐다. 전국 CGV에서 단 하루 선보인 ‘IM HERO 2’ 청음회는 팬과 아티스트가 음악으로 함께 숨쉬며 만들어낸 또 하나의 전설로 남았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2#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