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팬심 물결에 다시 빛나다”…순간을 영원처럼→K-MUSIC 9월 투표전 긴장감
엔터

“임영웅, 팬심 물결에 다시 빛나다”…순간을 영원처럼→K-MUSIC 9월 투표전 긴장감

임태훈 기자
입력

환한 미소와 깊은 여운을 노래로 전하는 임영웅이 KM차트 9월 K-MUSIC 부문에서 두 곡을 동시에 후보에 올리며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순간을 영원처럼’과 ‘온기’가 여름의 끝자락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듯, 이번 투표전이 시작되자마자 팬심은 쉴 틈 없는 파도처럼 번져나갔다. 작은 떨림에도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는 무대 뒤, 임영웅의 음악은 계절이 바뀌는 시간에서도 유난히 진하게 빛을 남겼다.

 

글로벌 트렌드를 아우르는 KM차트 9월 선호도 조사는 K-MUSIC, ARTIST, HOT CHOICE(남녀), ROOKIE(남녀)까지 총 6개 부문으로 펼쳐진다. 임영웅은 주력곡 두 곡에 더해 ARTIST 부문과 HOT CHOICE 남성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블랙핑크, 에스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글로벌 거물 아티스트가 대거 후보로 나서 경쟁 구도는 한층 뜨거워졌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팬들은 자신의 원픽을 응원하며 투표에 참여하고 있다. ‘마이원픽’과 ‘아이돌챔프’ 앱을 통한 온오프라인 응원은 임영웅을 향한 믿음의 흔적처럼 또렷하다. 각 부문 후보들은 진심 어린 노래와 무대로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 왔기에, 득표가 집계되는 순간까지 긴장감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데이터와 심사위원단 평가까지 합산되는 결과 방식 역시 더욱 공정한 승부를 예고한다.

 

신인 부문에서는 아홉, 베이비몬스터, 유니스, 넥스지 등 개성 가득한 이름들이 새로운 별이 될 날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HOT CHOICE에서 운명의 순간을 맞이하는만큼, 가을로 건너가는 시간을 음악과 팬심이 어떻게 물들일지 또 하나의 화제를 만들고 있다.

 

KM차트 9월 투표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단순한 인기 경쟁을 넘어 뮤지션과 팬 모두에게 특별한 여운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임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km차트#순간을영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