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가빈, 로우번 헤어 빛나는 여름 청초”…여유로운 미소→투명 피부 눈길
엔터

“조가빈, 로우번 헤어 빛나는 여름 청초”…여유로운 미소→투명 피부 눈길

김소연 기자
입력

고요한 조명 아래 퍼지는 흰빛에 조가빈은 한층 청명한 무드를 곁들였다. 여름의 차분함이 깃든 얼굴에는 촉촉한 생기와 담백한 표정이 어우러졌고, 섬세하게 내린 앞머리와 정돈된 로우번 헤어가 한 프레임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절제된 미소와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 미니멀한 화이트 톱이 어우러진 순간은 하루의 끝자락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조가빈은 이번 화보에서 커리쉴 스타일링 라인 제품을 직접 손에 들고 여름 특유의 청아함을 더했다. 그는 “커리쉴 새틴 앤 에어리 스프레이와 젤 오일 왁스를 로우번 헤어 스타일링에 자주 사용한다”며, “스프레이는 하얀 가루가 생기지 않고, 샴푸로 손쉽게 세정돼 깔끔하다. 고정력이 좋으면서도 과하게 굳지 않아 헤어를 여러 차례 손질하기에도 좋다”는 경험담을 전했다. 이어 “왁스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잔머리나 웨트한 헤어에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펌헤어나 컷 질감을 살릴 때 약간 촉촉한 모발에 바르면 고정력도 우수하고, 피부에 닿아도 부담감이 없어 안심된다”고 꼼꼼히 설명했다. 진솔한 사용기와 세심한 조언은 일상을 더욱 섬세하게 완성하려는 그의 태도를 그대로 보여준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소진 조가빈 인스타그램
걸그룹 나인뮤지스 소진 조가빈 인스타그램

팬들은 조가빈의 스타일링 비법과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심플한데 우아하다”, “제품 추천에 신뢰가 간다”는 응원이 이어졌고, 시즌 변화에 맞춘 새로운 뷰티 시그니처 역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최근 조가빈은 활발한 광고 촬영과 방송 활동을 통해 이전보다 한결 투명하고 세련되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과 일상의 경계를 허물며, 자신의 우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조가빈은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광고 및 방송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소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가빈#커리쉴#로우번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