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솔라 ‘Solaris’ 무대, 우주를 부른 감동”→팬들 심장 두드린 환상적 세계관
엔터

“솔라 ‘Solaris’ 무대, 우주를 부른 감동”→팬들 심장 두드린 환상적 세계관

윤선우 기자
입력

밝고 경쾌한 미소 속에서 솔라가 우주여행의 새로운 서막을 열었다. 라이브 퍼포먼스에 설레던 팬들의 마음은 ‘Solaris’의 SF 세계관 앞에서 점차 진지함과 기대감으로 깊어졌다. 솔라는 티저 속 환상적 변신으로 무대를 앞둔 설렘을 한껏 끌어올렸고, 음악과 이야기가 포개지는 특별한 콘서트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솔라는 그룹 마마무의 존재감과 자신만의 음악성을 담아 서울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Solaris’를 준비한다.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 속 솔라는 우주선의 캡틴이 된 듯한 모습으로, 미래적 분위기를 한껏 표현했다. SF 무드의 디자인, 우주선 외부를 연상케 하는 레이아웃 등 섬세한 그래픽 요소들이 우주 여행 서사의 초입을 상징한다. 

“특별한 우주여행”…솔라, ‘Solaris’로 팬들과 만나는 라이브→서울 단독 콘서트 기대 / 알비더블유
“특별한 우주여행”…솔라, ‘Solaris’로 팬들과 만나는 라이브→서울 단독 콘서트 기대 / 알비더블유

이번 ‘Solaris’ 콘서트는 2142년이라는 먼 미래, 거대한 항성 간 여객선 Solaris호에 탑승한 팬들과 솔라의 여정이 배경이다. 솔라는 단순한 무대가 아니라 그간 음악적 궤적을 SF 드라마처럼 풀어내며, 서사와 음악, 영상미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공연 체험을 예고했다. 이 같은 콘셉트에는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팬들과 밀착하는 소통의 순간까지 끊임없는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믿고 듣는 솔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솔라는 공연 내내 폭발적인 에너지와 섬세한 감정선을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기존 단독 공연에서 쌓아온 호평,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 세트리스트의 짜임새 등이 이번 공연에서 더욱 진화된 형태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SF 세계에 녹아든 솔라의 깊은 감정, 치밀하게 구성된 음악적 소통, 그리고 오직 이 무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솔라의 음악 인생을 집약한 지난 활동곡은 물론, 스페셜 무대와 영상, 그리고 SF 서사에 맞는 독창적 장면 연출까지 다채로운 포인트가 준비 중이다. 올가을 펼쳐질 ‘Solaris’가 팬들에게 어떤 울림을 전할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솔라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가 9월 2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와 멜론티켓에서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9월 8일 같은 시각 오픈된다. ‘Solaris’ 공연은 10월 11일과 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솔라#마마무#sol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