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OUR NOW로 월드투어 꿈 펼치다”…첫 영어 앨범에 녹인 갈망→글로벌 무대 파문
퍼플키스가 선보인 영어 앨범 ‘OUR NOW’는 성장의 서사와 기대감이 맞물리며 팬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선사했다. 단편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트랙 스토리 영상은 새로운 형태의 몰입을 전달했고, 팬들은 재해석된 기존 곡들과 상징적 오브제 속에서 더욱 깊어진 퍼플키스의 음악 세계에 적극적으로 반응했다.
이번 앨범은 행복이라는 추상적 주제를 더욱 진지하고 넓은 스펙트럼으로 풀어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퍼플키스는 노랫말을 통해 서로가 서로에게 의미와 행복이 돼주길 바라는 마음을 진정성 있게 그려냈으며, 빛나는 눈빛 안에서 팬과 아티스트가 교감하는 순간마저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난 싱글 ‘I Miss My...’로 예고된 변주와 감정선은 ‘OUR NOW’에서 더욱 강렬하게 터져 나왔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DOREMI’와 ‘WANT U BACK’은 퍼플키스만의 몽환적인 감성과 퍼포먼스를 영어 가사에 실었다. 두 곡을 비롯해 ‘Unhappily Ever After’ 등 신곡과 ‘Ponzona’, ‘Zombie’, ‘memeM’ 등 기존 대표곡을 영어로 새롭게 번안해 담은 8트랙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글로벌 리스너 역시 퍼플키스 특유의 서정과 에너지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월드투어 ‘PURPLE KISS 2025 TOUR: A Violet to Remember’가 시작된다. 월드투어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해외 팬들의 기대는 한층 높아졌고, 퍼플키스는 각국 팬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서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할 채비를 마쳤다. 새 앨범이 증명하듯, 퍼플키스는 음악을 통해 언어의 경계를 넘어선 연결과 소통을 실현해가고 있다.
퍼플키스의 첫 영어 앨범 ‘OUR NOW’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퍼플키스는 앨범 발매와 함께 일본과 미국에서 월드투어를 본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