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황윤성, ‘더 트롯쇼’ 뜨겁게 적셨다”…직진 고백, 무대서 성숙한 매력→시선 집중
엔터

“황윤성, ‘더 트롯쇼’ 뜨겁게 적셨다”…직진 고백, 무대서 성숙한 매력→시선 집중

전서연 기자
입력

무대 위 황윤성은 누구보다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깊어진 감성과 성숙한 매력이 엿보인 무대에서 그는 안팎이 단단히 채워진 아티스트로 거듭났다는 인상을 남겼다.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한 황윤성은 신곡 ‘우렁각시’로 긴장감과 설렘이 교차하는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베이지색 블레이저에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한 황윤성은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비주얼로 무대에 올라 트로트 아이돌다운 품격을 드러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며 무대에는 어느새 진한 감정선이 차올랐다. 특히 ‘우렁 우렁우렁 우렁각시 나의 사랑아 하늘에서 내려준 사랑아’, ‘내가 너를 지켜줄게요’로 이어지는 후렴구에서 댄스와 라이브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린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황윤성 특유의 섬세하고 강단 있는 감성 표현력이 곡의 진심을 더욱 또렷하게 전달했다.

SBS Life ‘더 트롯쇼’
SBS Life ‘더 트롯쇼’

신곡 ‘우렁각시’에는 단순한 사랑 고백을 넘어, 오랜 시간 곁을 지켜온 인연에 대한 깊은 감사와 진솔한 애정이 묻어난다. 발매 이후 황윤성은 점점 더 깊은 표현력과 성숙해진 남성미로 자신의 색을 확실히 드러냈다. 이 무대를 접한 팬들은 “무대서 가장 빛나는 가수”, “맑고 착한 목소리, 응원합니다”, “애교 넘치는 무대 최고예요”,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애정을 표현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황윤성은 라디오와 예능, 그리고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앞으로도 ‘더 트롯쇼’에서 직진 고백의 매력을 뿜어내며, 계속해서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갈 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전서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황윤성#더트롯쇼#우렁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