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 정규 1집 감정의 폭풍”…9월 10일 데뷔→밴드 열정 첫 무대 긴장감 증폭
봄날의 소란스러움처럼 AxMxP는 정규 1집 발표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으로 가득한 첫 여정에 나섰다. 페스티벌 무대와 다양한 공식 활동으로 이미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였던 이 4인조 신인 밴드는, ‘AxMxP’라는 이름 아래 청춘의 내면을 거침없이 노래하고자 한다. 데뷔부터 정규 앨범을 들고 무대에 오르는 그들의 각오는 봄밤처럼 투명하고 짙었다.
FNC엔터테인먼트가 약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밴드 AxMxP는 보컬 하유준, 기타리스트 김신, 드러머 크루, 베이시스트 주환으로 구성돼 있다. 데뷔 앨범 ‘AxMxP’는 무채색 일상에 불쑥 찾아드는 격렬한 감정의 물결, 그리고 그 내면의 소용돌이를 드러낸다.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을 때, ‘First love, first courage’, ‘Playlist starts with you’, ‘Love Poem’ 등 섬세하게 배치된 메시지들이 팬들의 마음에 청춘의 감정을 전했다.

무엇보다 AxMxP는 데뷔를 앞두고 패밀리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 참여하며 이미 남다른 음악적 향기를 예고해왔다. 데뷔 음반을 정규로 준비하는 각오 역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도전으로,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신선한 팀 색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감정의 폭풍, ‘emotional storm’이라는 앨범 키워드에서 AxMxP만의 서사와 메시지가 느껴진다는 평가다.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정규 1집 ‘AxMxP’가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 ‘AxMxP DEBUT SHOW [AxMxP ON]’을 열고 전곡 무대를 선보인다. 신인답지 않은 에너지와 자유로움, 그리고 막 피어오르는 청춘의 감정이 현장에 아로새겨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