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남상일, 한우곰탕 향연에 빠져든다”…2TV생생정보, 수원 영통역→시청자 미각 자극
엔터

“남상일, 한우곰탕 향연에 빠져든다”…2TV생생정보, 수원 영통역→시청자 미각 자극

조민석 기자
입력

따사로운 저녁 무렵, 남상일의 웃음 속에는 깊고 진한 한우곰탕의 온기가 배어 있었다. ‘2TV생생정보’의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코너에서 남상일이 직접 추천한 경기 수원 영통동의 한우곰탕집은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손에 들린 하얀 그릇을 가만히 들어 올릴 때마다, 국물에서 풍기는 순수함과 한우의 부드러운 식감이 다시 한번 시청자의 미각을 자극했다.

 

남상일은 이날 1+ 한우만을 엄선해 깊은 맛을 낸 곰탕을 맛보며, 고된 하루에 지친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에서는 대표 메뉴인 한우곰탕 외에도 수육, 떡갈비, 소머리편육 등 다채로운 한우 요리가 함께 소개됐다. 남상일 특유의 너스레와 함께 펼쳐지는 식탁 위 풍경 속에서, 별다른 수식어 없이 한우 본연의 맛만으로 사로잡은 밥집의 진정성이 오롯이 전해졌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한편 이곳은 과거 ‘먹거리X파일’에도 이미 한우곰탕 명가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금 봄날의 푸근함처럼 부드럽고 짙은 국물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동하는 영통역 일대 골목을 따라 쌓인 추억과 맛의 결은, 남상일과 시청자 모두에게 오래 남는 감동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마다 일상 속 따뜻한 맛집 이야기를 전파를 통해 나누고 있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남상일#2tv생생정보#한우곰탕